최고의 거래 지표


모든 상인이 알아야 할 4 개의 매우 효과적인 트레이딩 지표.


기술적 인 준비, 위험 관리 & amp; 상인 심리학.


기사 요약 : 외환 거래 모험이 시작되면 거래 방법이 서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거래 기회는 4 개의 차트 지표 중 하나만으로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 RSI, 확률, & amp; MACD 표시기를 사용하면 프로처럼 거래 계획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무료로 보강 도구를 제공하여 이러한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식별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상인들은이 흥미 진진한 시장에서 출발 할 때 물건을 지나치게 복잡하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사실은 불행하지만 부인할 수없는 사실입니다. 거래자들은 종종 많은 움직이는 부분이있는 복잡한 거래 전략이 일을 가능한 간단하게 유지하는 데 집중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전략의 이점.


상인이 오랜 세월에 걸쳐 진행됨에 따라, 그들은 종종 최고 수준의 단순성을 가진 시스템이 종종 최상이라는 계시에 이릅니다. 간단한 전략으로 거래하면 신속한 대응과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만하면 거래를 식별하고 그 접근법을 고수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간단한 전략을 찾아야합니다.


거래를 단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차트 지표와 이러한 지표를 사용해야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규칙이 포함 된 거래 계획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것이 가장 좋다는 생각과 일치하여, 거래 진입 점과 종료점을 식별하기 위해 한 번에 한 두 가지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 져야하는 네 가지 쉬운 지표가 있습니다. 일단 라이브 계정을 거래하면 단순한 규칙을 가진 간단한 계획이 가장 좋은 동맹 일 것입니다.


다른 시장 환경을위한 귀하의 서비스에서의 도구.


다른 통화와 관련하여 통화의 가치를 결정할 때 많은 근본적인 요소가 있기 때문에 많은 거래자는 차트를 거래 기회를 식별하는 단순화 된 방법으로보고자합니다. 차트를 보면 두 가지 공통 시장 환경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가지 환경은 가격 수준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거나 낮아지는 경향이있는 가격이나 가격이 부각되지 않는 높은 수준의 지원 및 저항이있는 시장 또는 바닥 및 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기술적 분석을 사용하면 범위 한계 또는 추세 환경을 식별하고 판독 값을 기반으로 더 높은 확률 항목 또는 종료를 찾기 위해 상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표를 읽는 것은 차트에 넣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이동 평균, 상대 강도 지수 (RSI), 느린 확률 및 이동 평균 수렴과 같은 네 가지 지표 중 하나 이상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다. Divergence (MACD)는 거래 기회를 식별 할 수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동 평균 거래.


이동 평균을 사용하면 거래자가 전반적인 경향의 방향으로 거래 기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장이 상승 추세 일 때 이동 평균 또는 다중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구매 또는 판매 할 추세와 적절한시기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은 특정 기간 동안 통화 쌍의 평균 가격을 측정하는 플로팅 라인입니다 (예 : 전반적인 방향을 이해하기위한 지난 200 일 또는 가격 조치 일).


차트에 몇 가지 이동 평균을 추가해야만 위에서 무역 아이디어가 생성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거래 기회를 파악하면 통화 쌍이 이동 평균의 방향으로 움직일 때 진입하고 정반대로 움직이기 시작하면 진입을 볼 수 있습니다.


RSI와 거래.


Relative Strength Index 또는 RSI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고 도움이되는 오실레이터입니다. RSI와 같은 발진기는 통화가 과도하게 매매되거나 과매 수되는시기를 결정할 수있게 도와 주므로 역 분개 가능성이 높습니다.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고 높은 가격을 팔고 싶다면 RSI가 귀하를위한 올바른 지표 일 수 있습니다.


RSI는 더 나은 진입 및 퇴출 가격을 찾기 위해 동향 조사 또는 시장 조사에 동등하게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시장에 명확한 방향이없고 범위가 정해져 있다면 위와 같이 신호를 사거나 팔 수 있습니다. 시장이 급격히 변화하고있을 때 지표가 극단에서 회복되고있을 때 (위에서 강조 표시) 트렌드 방향으로 만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RSI는 오실레이터이기 때문에 0과 100 사이의 값으로 플롯됩니다. 100의 값은 과매 수로 간주되고 하강에 대한 반전은 가능성이 높지만 0의 값은 과매 수로 간주되고 위쪽에 대한 반전은 일반적입니다. 상승 추세가 발견되면 트렌드 방향으로 되돌아 가기 전에 30 미만의 지수에서 역전되거나 과매비 된 RSI를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Stochastics 거래.


Slow Stochastics은 RSI와 같은 발진기로 과다 또는 과매도 환경을 찾아 가격을 반전시킬 수 있습니다. 확률 적 인디케이터의 독특한 측면은 우리의 진입을 알리는 두 줄, % K와 % D 선입니다. 오실레이터가 동일한 초과 매수 또는 과매도 판독 값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 D 라인을 20 단계를 통해 % D 라인 이상으로 교차하여 트렌드 방향의 확실한 매수 신호를 식별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동 평균 Convergence & amp; 발산 (MACD)


때로는 오실레이터의 왕으로 알려진 MACD는 이동 평균을 사용하여 추세선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동향 조사 또는 시장 조사에 잘 사용될 수 있습니다. 범위 설정 또는 거래로 시장 환경을 파악한 후에이 표시기에서 신호를 유도하기 위해 찾고자하는 두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먼저, 통화 쌍의 위쪽 또는 아래쪽 편향을 식별하는 0 행과 관련된 행을 인식하려고합니다. 둘째, MACD 라인 (빨간색)에서 신호 라인 (파란색)까지 크로스 오버 또는 크로스 오버를 식별하여 구매 또는 판매 거래를하고 싶습니다.


모든 지표와 마찬가지로 MACD는 확인 된 추세 또는 범위 한정 시장과 가장 잘 결합됩니다. 트렌드를 파악한 후에는 경향의 방향으로 MACD 라인의 크로스 오버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래가 시작되면 교차 전에 극한값 이하로 정류장을 설정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양의 두 배로 무역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트레이너 강사 인 Tyler Yell 글


Tyler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주간 무역을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


기술 지표가 많으면 몇 가지로 좁힐 수 있습니다.


MACD, RSI, 이동 평균, Bollinger Bands, stochastics, 그리고 그 목록은 계속되고 있지만, 일 거래를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는 무엇입니까? 하루 거래자는 신속하게 행동해야하므로 너무 많은 지표를 모니터링하려고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고 생산성이 떨어지며 실제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주식, 외환 또는 선물과 같은 일 거래가 간단하게 유지 될 때. 몇 가지 표시기를 사용하거나 최대 값을 사용하거나 아무 것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위한 최고의 일 무역 지표를 찾으려면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


지표 또는 지표가없는 데이 트레이딩.


지표는 가격 데이터 또는 볼륨 데이터를 조작하는 것일 뿐이므로 많은 거래자는 지표를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수익성 높은 거래에 지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가격 행동에 따라 거래를 연습하고 지표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즉, 표시기는 일부 사람들이 가격 차트에서 명확하지 않을 수있는 것을 보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가격은 상승 추세이지만 추세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가격 행동을 읽는 데 익숙하지 않은 사람 (가격이 어떻게 움직이는가를 분석하는 것)에게 이것은보기 힘들지 만 표시가 더 명확하게 할 수 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지표에는 문제가 너무 많아서 너무 빨리 또는 너무 늦게 전환 될 수 있습니다 (Don''t Trade MACD Divergence 참조).


지표는 본질적으로 좋지 않거나 좋지 않으며 단지 도구 일 뿐이므로 해를 입히거나 도움이되는지 여부는 사용 방법에 따라 다릅니다.


많은 거래 지표가 중복됩니다.


많은 지표는 거의 동일하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달러 운동 (PPO 및 MACD)을 기반으로하는 동안 하나는 퍼센트 운동에 기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표는 동일한 & # 34; 가족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 # 34; MACD, stochastics 및 RSI를 예로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하나만 사용하면 충분합니다. 세 가지 모두를 차트에 올리면 거래 확률을 높일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모든 지표를 통해 대부분의 시간에 거의 동일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동 평균 (MA) 및 MACD조차도 동일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ACD (12,26) 표시기를 사용하고 12 및 26 기간의 MA를 가격 차트에 추가하면 MACD 표시기와 MA가 동일한 것을 알려줍니다. 사실, 모든 MACD는 12 기간 이동 평균이 26 기간 이동 평균보다 얼마나 높거나 낮은지를 보여줍니다. MACD가 선의 위 또는 아래를 지나갈 때, 그것은 12 기간 이동 평균이 26 기간의 위 또는 아래에 교차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지표를 차트에 추가 한 경우 동일한 입력을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서로를 확인할 것입니다.


지표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다음 네 가지 그룹 중 하나만 선택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지표가 수익성있게 거래되어야 함을 기억하십시오). 각 그룹에서 하나만 선택해도 추가적인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으면 잉여 및 혼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실레이터 (Oscillators) : 위아래로 흐르며 종종 상한선과 하한선 사이에서 흐르는 지표 군입니다. 인기있는 발진기로는 RSI, Stochastics, CCI (Commodity Channel Index) 및 MACD가 있습니다.


볼륨 : 기본 볼륨 외에 볼륨 표시기도 있습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가격 데이터와 가격을 결합하여 가격 추세가 얼마나 강한 지 판단합니다. 인기있는 볼륨 표시기에는 Volume (일반), Chaikin Money Flow, On Balance Volume 및 Money Flow가 포함됩니다. 오버레이 : 가격 차트와 별도로 MACD 표시기와 달리 가격 변동과 겹치는 지표입니다.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둘 이상의 기능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둘 이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오버레이에는 Bollinger Bands, Keltner 채널, 포물선 SAR, 이동 평균, 피벗 포인트 및 피보나치 확장 및 Retracements가 있습니다. 폭 넓은 지표 :이 그룹에는 상인 감정 또는 더 광범위한 시장이하는 일과 관련이있는 지표가 포함됩니다. 이들은 주로 주식 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Trin, Ticks, Tiki 및 Advance-Decline Line이 포함됩니다.


하나 이상의 발진기, 폭 또는 볼륨 표시기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트렌드 변화, 무역 수준 및 잠재 지원 또는 저항 영역을 나타내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오버레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가 가격 조치 및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지표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주간 트레이딩 지표 결합.


엔트리 및 ​​출구를 돕기 위해 하나 또는 두 개의 지표를 선택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RSI를 사용하여 추세와 진입 점을 격리 할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로 볼 때 RSI는 70 회 이상 반등하고 풀려날 때는 30 이상을 유지해야한다. 이 간단한 안내서는 트렌드를 확인하고 거래 기회를 강조하며 시장이 추세 방향을 바꿀 때를 볼 수 있습니다.


퇴출을 돕기 위해 이동 평균 인 ATR Stops (Chandelier Exits) 또는 Moving Average Envelopes를 차트 (오버레이)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들 중 하나는 트렌드 트레이드에서 트레일 링 스톡 손실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트렌드가 올라간다면, 가격이 라인 아래로 떨어지면 빠져 나오십시오 (가격이 올라감에 따라 가격 이하로 떨어집니다).


이는 지표를 결합하는 방법의 한 예일뿐입니다. 어떤 지표가 선택되는지는 상인의 거래 방식과 시간대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자산, 시간대 및 거래 전략에 따라 각 지표를 지표 설정을 통해 조정하십시오. 표시기의 기본 설정은 이상적이지 않을 수 있으므로 거래가 수행되는 데 가장 적합한 신호를 제공하도록 변경하십시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장 상황이 바뀌면 표시기 설정이 가끔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간 거래를위한 최상의 지표에 대한 최종 단어.


불행히도, 하루 거래에 가장 적합한 지표는 없습니다. 기술 지표는 도구 일 뿐이며 이익을 창출 할 수 없습니다. 이익을 얻으려면 상인이 지표와 가격 분석 스킬을 올바른 방법으로 사용해야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허위 브레이크 아웃 참조). 이것은 연습을 필요로합니다. 사용하려는 지표가 무엇이든간에 1에서 3까지로 제한하십시오 (또는 0은 괜찮습니다). 더 많은 지표를 사용하는 것은 불필요하며 실제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지표를 잘 알고 있습니다 : 단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거짓 신호를 생성합니까? 좋은 거래가 없다면 (신호 실패)? 너무 일찍 또는 너무 늦게 신호를 보내는 경향이 있습니까? 지표를 사용하여 무역을 유발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잠재 무역 (타이밍이 좋지 않거나 타이밍이 좋지 않음) 만 알려주고 있습니까?


사용하는 지표에 대해 알면 더 생산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rading Toolkit을 구축하기위한 7 가지 기술 지표.


잔액 볼륨.


기술 지표 내에서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여 증권의 수요와 공급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지표 (예 : 물량)는 가격 이동을 확인하고 가격 이동이 계속 될 확률을 나타냅니다. 지표는 매매 신호를 형성 할 수 있으므로 거래의 기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서는 트레이딩 툴킷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공통 기술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온 - 밸런스 볼륨 표시기 (OBV)는 시간 경과에 따른 가격에 비례하여 보안에서 볼륨의 양수 및 음수 흐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격 이동에 따라 각 기간의 볼륨을 더하거나 뺄으로써 누적 볼륨을 유지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측정 값은 볼륨 및 가격 이동을 결합하여 기본 볼륨 측정 값을 확장합니다. 이 표시기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가격 이동에 앞서 볼륨이 있기 때문에 보안이 OBV가 증가하면 가격 상승에 따라 볼륨이 증가한다는 신호입니다. 보안 수준이 낮아지면 보안 수준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잔액 볼륨.


기술 지표 내에서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여 증권의 수요와 공급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지표 (예 : 물량)는 가격 이동을 확인하고 가격 이동이 계속 될 확률을 나타냅니다. 지표는 매매 신호를 형성 할 수 있으므로 거래의 기초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 슬라이드 쇼에서는 트레이딩 툴킷을 완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공통 기술 지표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온 - 밸런스 볼륨 표시기 (OBV)는 시간 경과에 따른 가격에 비례하여 보안에서 볼륨의 양수 및 음수 흐름을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가격 이동에 따라 각 기간의 볼륨을 더하거나 뺄으로써 누적 볼륨을 유지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측정 값은 볼륨 및 가격 이동을 결합하여 기본 볼륨 측정 값을 확장합니다. 이 표시기 뒤에있는 아이디어는 가격 이동에 앞서 볼륨이 있기 때문에 보안이 OBV가 증가하면 가격 상승에 따라 볼륨이 증가한다는 신호입니다. 보안 수준이 낮아지면 보안 수준이 떨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적 / 분배 라인.


증권의 자금 흐름을 결정하기 위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지표 중 하나는 축적 / 분배 선 (A / D 라인)입니다. 그것은 밸런스 볼륨 표시기와 유사하지만 해당 기간의 보안 종가만을 고려하는 대신 해당 기간의 거래 범위도 고려합니다. 이것은 잔액보다 더 정확한 통화 흐름을 제공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추세선은 주식이 범위의 중간 지점에서 끝나면서 구매 압력이 커지는 신호입니다. 하향 추세는 보안상의 판매 압력 증가 신호입니다. (추가 정보는 누적 / 분배 라인을 사용한 트렌드 스포팅을 참조하십시오.)


평균 방향 지수.


평균 방향성 지수 (ADX)는 기존 추세의 강도와 운동량을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추세 지표입니다. 이 지표의 주요 초점은 추세의 방향이 아니라 추세입니다. ADX가 40 이상이면 추세의 현재 방향에 따라 위 또는 아래 방향으로 많은 방향성 강도가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위쪽 판독 값은 낮은 판독 값에 비해 매우 드문 것으로 간주됩니다. ADX 지표가 20 미만일 때 추세는 약하거나 비 추세로 간주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ADX : 동향 강도 지표를 참조하십시오.)


Aroon 지표.


Aroon 오실레이터는 보안이 트렌드에 있는지 여부와 해당 트렌드의 크기를 측정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 지표입니다. 표시기는 새로운 트렌드가 시작되도록 설정된시기를 식별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시기는 Aroon-up 라인과 Aroon-down 라인의 두 라인으로 구성됩니다. 보안은 Aroon-up 라인이 Aroon 다운 라인보다 70 이상 높은 경우 상승 추세로 간주됩니다. Aroon-down 라인이 Aroon-up 라인보다 70 이상 높은 경우에는 보안이 하락세에 있습니다. (이 표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roon의 추세 찾기를 참조하십시오.)


이동 평균 수렴 분기 (MACD)는 기술 분석에서 가장 잘 알려지고 사용되는 지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보안 뒤에있는 추세와 모멘텀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표시기는 두 개의 다른 기간을 포함하는 두 개의 지수 이동 평균 (EMA)으로 구성되어 보안의 모멘텀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모멘텀 지표의 아이디어는 자산의 미래 방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장기 모멘텀에 비해 단기 모멘텀을 측정하는 것입니다. MACD는이 두 이동 평균의 차이에 불과하며 실제로는 일반적으로 12 기간 및 26 기간 EMA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발진기 및 표시기 탐색 : MACD를 참조하십시오.


상대 강도 지수.


상대 강도 지수 (RSI)는 보안에서 과매 수 및 과매매 상태를 신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표시기는 0에서 100 사이의 범위에서 플롯됩니다. 여기서 100은 가장 높은 과금 상태이고 0은 가장 많이 팔린 상태입니다. RSI는 최근의 하락 움직임의 강도와 비교하여 보안의 최근 상승 움직임의 강도를 측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증권이 거래 기간 동안 매매 압력을 더 많이 보았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표시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SI 롤러 코스터를 참조하십시오.)


확률 론적 발진기.


확률 론적 발진기는 기술 분석에 사용되는 또 다른 잘 알려진 운동량 지표입니다. 상승 추세에서, 가격은 거래 범위의 최고점 근처에서 닫혀 야합니다. 하락 추세에서, 가격은 거래 범위의 최저 근처에서 닫혀 야합니다. 이것이 발생하면, 그것은 지배적 인 추세의 방향으로 지속적인 기세와 힘을 신호합니다. 확률 론적 발진기는 0 ~ 100의 범위 내에서 플롯되고, 신호는 80보다 높은 조건에서 과도한 조건은 20보다 낮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역 심리학 및 기술 지표를 참조하십시오.)


무역 도구 : 결론.


모든 단기 트레이더의 목표는 주어진 자산의 추진력의 방향을 결정하고 이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는 것입니다. 이 특정 목적을 위해 개발 된 수백 가지 기술 지표와 오실레이터가 있었으며이 슬라이드 쇼는 방금 빙산의 일각을 밝혀 냈습니다. 이제 기술 분석에 사용 된 몇 가지 기본 지표에 대해 알게되었으므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강력한 기술 지표를 자신의 전략에 통합 할 수있는 한 걸음 더 가까이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 지표 - 계단 단계 방법 배우기.


ETF 전략 1087 % 이상 생성


6 년 만에.


무역 주식을 스윙하기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최근에, 간단한 확률 적 지표를 취하고 단기 트레이딩을위한 최고의 기술 지표 중 하나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저는 같은 표시기와 동일한 설정을 사용하여 다른 입력 방법을 확장하여 보여 드리려고합니다. 어제의 기사를 읽지 않았거나 동영상을 보지 못했다면이 페이지의 하단에있는 링크를 통해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기술적 분석 지표는 복잡하지 않아도됩니다.


이 진입 전략은 계단 단계 방법이라고하며 추세선에서 벗어난 회귀를 측정하기 위해 수정 된 확률 지표를 사용합니다.


검토하려면 확률 적 표시기의 설정을 느린 선의 경우 14 막대에서 5 막대로 변경하고 빠른 선은있는 그대로의 상태로 두어야합니다.


이 약간의 수정은 터보 차저에 단기 거래를위한 확률론을 필요로하며 단기간의 시장 변동에 대한 최고의 기술적 지표 중 하나를 만듭니다.


엄밀히 유행하는 주식 또는 다른 시장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이 주식이나 다른 트렌드가 강세 인 시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인기 급상승 시장을 검색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기본 팁이나 인기 급상승 시장 자격이 필요한 경우이 단계를 설명하기 위해 이전에 만든 여러 비디오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확률 론적 지표는 상판과 하판 따기보다 회귀 분석에 더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위 또는 아래로 강하게 기울어지고있는 주식 또는 다른 시장을 찾고 싶습니다.


우리가 바라는 것은 스토캐스틱 인디케이터가 더블 바닥 패턴을 만드는 것입니다. 유일한주의 사항은 두 번째 바닥이 첫 번째 바닥보다 높아야한다는 것입니다.


둘 다 20 미만이어야하지만 두 번째 것은 첫 번째 것보다 높아야합니다. 또한 두 번째 하단과 거래하는 시장간에 차이가 있어야합니다. 보통 영어로 표시되므로 거래하는 주식 또는 다른 시장이 지표와 비교하여 크게 하락하지 않아야합니다.


여기에 예제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제가 의미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정 된 확률 적 표시기는 두 번째 바닥을 만들지 만 처음 것만큼 낮지는 않습니다.


주식 가격과 지표 간의 강한 격차에 주목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이보고 싶은 발산 유형입니다.


계단 단계 (Stair Step) 방법의 또 다른 좋은 예입니다.


스토캐스틱은 20 점 이하로 떨어졌지만 주식은 2 점을 간신히 잃었습니다. 이것은 지표와 주식 간의 좋은 차이입니다. 두 번째 낮은 또한 높다.


두 번째 상단은 80 이상이지만 첫 번째 상단보다 낮습니다.


아래 예에서 계단 단계 전략이 주가 추이와 어떻게 작용 하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고가는 낮지 만 여전히 80 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빅 블루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표시기가 구매 수준에 도달하는 동안 IBM이 거의 상승하지 않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제가 말한 발산입니다. 스토캐스틱 인디케이터가 50 년 넘게 사용되어 왔지만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최고의 기술 지표 중 하나 인 이유를 알기를 바랍니다.


나는 오래 동안 주식을 20 달러 이하로 피합니다. 이 규칙은 주식을 누전 할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실행중인 계단 단계 방법의 또 다른 훌륭한 예입니다. Micron 주식은 15 년 넘게 가장 인기있는 단기 트레이딩 주식 중 하나였습니다.


최상의 기술 지표가 복잡하거나 사용하기 어려울 필요는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나는이 제품이 $ 3999.00에 판매되는 것뿐만 아니라 절반도 작동하지 않는 방법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Modified Stochastic Indicator를 사용하여 시연하고있는 두 번째 입력 방법입니다. 다음 주에는 두 가지 방법을 교환하는 데 사용하는 위험 방법과 이익 목표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ETF 전략 1087 % 이상 생성


6 년 만에.


인기 게시물.


단기 트레이딩 기법 - 단기 트레이딩 전략 생성.


스윙 트레이딩 전략.


주식 거래자를위한 금 거래 전략.


당일 근무 전략 - 당일 치유 전술.


1976 South La Cienega Blvd # 270.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90034.


우리와 접촉.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는 교육 및 일반 정보 용입니다. 구체적인 재정적 인 조언은 재정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사이트의 어떤 것도 특정 주식, 옵션, 선물 또는 기타 금융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조언이나 권고를 구성하지 않습니다. 저작권 © 시장 괴짜, LLC. 판권 소유.

Comments